본문 바로가기
생생 핫 이슈

영화 브로커 공개 / 감독 및 출연진, 배급사, 제작사, 개봉일

by moment_ 2022.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비입니다.
오늘 칸국제영화제가 열립니다. 이번 칸국제영화제에서 주목받는 영화 중 또한번 애국심을 불타게할 영화가 두 편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일본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만들고, 송강호 강동원 아이유 배두나가 총출동한 영화 '브로커' 입니다. 막강한 조합으로 바로 제 75회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오른 브로커. 오늘 칸 뤼미에르 대극장에서 칸 현지시간 오후 7시에 최초 공개되는 이 영화는 어떤 반응을 얻게 될까요?

영화 공개 전에 간단히 영화의 스토리, 감독과 배우 소개, 한국개봉일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브로커 줄거리

영화 브로커 스토리는 아이를 키울 능력이 없는 미혼모(아이유)가 아기를 베이비 박스에 넣어 입양 보내기로 결정한 뒤, 일어나는 이야기 입니다. 이 아이를 데려간 두사람(송강호, 강동원)이 아이를 중심으로 유사 가족이 형성되면서 관계성을 형성하고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더 자세한 스토리는 영화를 볼 때의 재미를 위해 참겠습니다 ㅎㅎ 영화로 확인하세요!

반응형

브로커 감독, 각본 고레에다 히로카즈

고레에다 감독은 가족 이야기를 좋아하고, 가족에 관한 작품을 여럿 제작한 바 있습니다. 이 작품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한국 제작진과 배우들과 처음으로 작업한 한국 영화 연출작입니다. 이번 작품인 브로커는 스토리를 떠나 2018년에 개봉한 전작 '어느 가족'과 비슷한 분위기의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어느 가족'은 황금종려상을 수상했었는데요. 이번에도 칸에서 수상을 이어갈지 기대됩니다.

브로커 출연진

브로커는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아이유, 이주영 등 실력파 그리고 핫한 배우들이 다 모여있습니다. 특히 아이유의 첫 장편영화이자 바로 칸 진출을 하면서 주목받는 분위기 입니다. 또한 이 영화로 송강호의 칸 남우주연상 수상여부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한국 남성 배우가 칸에서 연기상을 수상한 적은 없는데요. 과연 이번에 첫 연기상 수상자가 나올까요?

브로커 제작사, 배급사

브로커의 제작사는 영화사 집 입니다. 영화사 집은 카카오 엔터테인먼트가 100% 지분을 갖고 있는 제작사입니다.
2021년 4월 14일 크랭크인을 하고 6월 22일에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두달만에 촬영이 끝나다니 역시 거장들이 모여서 빨리 진행된 느낌입니다. 브로커는 서울, 부산, 양산 등의 지역에서 촬영되었다고 합니다.
배급사는 CJ ENM 입니다. 그래서인지 CGV에서는 벌써 브로커 관련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점에는 브로커 홍보용 소품과 함께하는 브로커 인생네컷 부스가 있습니다. 무료로 인생네컷 찍고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또한 정재일 음악감독의 서정적인 OST도 미리 감상할 수 있고, 미공개 스틸컷이 최초 공개 되고 있습니다.

브로커 개봉일

브로커의 국내 개봉일은 6월 8일 수요일 입니다. 관심을 받고있는 영화인 만큼 벌써 예매가 가능한데, 촘촘하게 상영시간이 있네요 ㅎㅎ 해외에는 우리나라 다음으로 일본과 대만에서 6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코로나 확산도 조금 사그라들고 날씨도 따뜻한 봄날이 와서, 오랜만에 극장 나들이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요즘. 또 한번 기대되는 우리나라 개봉작이 있어 반가운 마음입니다. 개봉일까지 약 2주정도 남았는데요! 너무나 기다려지네요.
그리고 28일 폐막하는 칸 국제영화제에서도 좋은 소식이 들려오길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