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스타벅스 7월 신메뉴 / 우리쑥크림 프라푸치노, 맛, 칼로리, 내돈내산

by moment_ 2022. 7.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비입니다.
스타벅스에서 올해 2번째 여름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올해 마지막 여름 신상이라고 합니다.
오늘 7월 26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신상 음료는 총 3가지인데요. 오늘부터 9월 1일까지 판매됩니다.
그 중 제 입맛을 저격한! 대중적이고 고소한 맛의 우리쑥크림 프라푸치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2022 여름 스타벅스 신메뉴

커피가 들어간 음료인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쿨서머 캐모마일 블렌디드, 제주 청귤라임에이드 이렇게 세가지 종류의 음료가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여름 음료 답게 두 종류나 얼음이 갈린 음료네요.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우리 쑥 크림프라푸치노는 국내산 쑥, 말차 그리고 콜드브루가 어우러진 음료입니다.
쑥으로 숲길을 형상화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실제로 받아봤을때는 쑥은 그저 맨 아래에 깔려있었습니다.. 
가장 작은 톨사이즈 기준으로 가격은 6,300원입니다. 칼로리는 330칼로리, 카페인은 55mg 입니다.

쿨서머 캐모마일 블렌디드

쿨 서머 캐모마일 블렌디드는 솔 베이스에 캐모마일 블렌디드를 넣어 깔끔하고 시원하다고 합니다. 
약간 솔의눈 음료 맛일까요? 너무 궁금했는데 카페인이 없는 음료라 오늘은 저의 선택을 당하지 못했습니다. 
저녁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음료일 듯 합니다. 
가장 작은 사이즈인 톨사이즈 기준 가격은 6,300원입니다. 칼로리도 205칼로리로 낮고, 카페인은 전혀 없습니다. 

반응형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

제주 청귤 라임 에이드는 이름부터 맛이 바로 연상되죠? 라임에이드에 국내산 청귤젤리를 넣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젤리가 약간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음료는 특이하게 초록빛 바다를 연상시키는 파란색입니다. 인공적인 색을 낸 것이 아니라 스피룰리나를 이용해 천연색소를 낸 것이라고 하네요. 
톨사이즈 기준 가격은 6,300원입니다. 칼로리는 185칼로리로 낮은 편이고, 카페인도 없습니다. 


내돈내산 우리 쑥 크림 프라푸치노 with 콜드브루 후기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바로 아침 커피를 신메뉴로 택했습니다.
홍보용 이미지와는 다르게 비쥬얼은 평범했습니다. 


가장 밑에 말차가 깔려있고 쑥베이스 얼음음료, 그리고 콜드브루를 부어주었습니다.
쑥 알갱이(?)처럼 약간 씹히는 것이 있어서 굵은 빨대로 취식하는 것을 추천하여 받아왔는데 만족입니다. 
시원하고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쑥, 흑임자, 인절미 등의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소위 평소 할매입맛이시라면 취향 저격 음료입니다. 


늘 그렇듯 시즌음료는 기한 내에만 팔고, 재료가 혹시 소진 된다면 품절 되기도 합니다. 이번 시즌 음료는 남은 여름 내내 즐기실 수 있습니다. 9월 1일까지 판매한다고 하니, 시원하고 달달하게 여름에 한 입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물가가 많이 올랐는데 대형 프랜차이즈의 경우,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구입하여 드시는 것도 추천이에요! 
기프티콘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플랫폼도 다음 게시글에서 소개 드리겠습니다. 

그럼 시원한 여름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