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멋집

사무실 간식 추천 / 신상간식, 인기과자 (내돈내산!!)

by moment_ 2022.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투비입니다. 
오늘은 회사에서, 사무실 간식 내돈내산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직장인에게 탕비실에 상시 비치되어있는 간식은 필수라고 생각하는데요! 출출할 때 하나씩 집어먹고, 일 안될때 당충전도 되어야하고, 맛있어서 기분전환도 되어야 하고요 ㅎㅎ

사무실에 항상 간식을 구비해두는 사람으로서 사무실 간식 신상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는 클래식한 고전템까지 정리해서 추천드리겠습니다. 모두 실제로 제가 구매하고, 사무실에서 나눠먹고, 동료들의 평도 좋은 내돈내산 사무실 간식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신상 과자들 위주로 후기를 남길 예정이니, 남녀노소 사랑받는 고전템은 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당충전을 위한 달달간식 추천, 초코과자 추천

구매인증 사진

칙촉 시크릿

초코 과자는 언제나 진리입니다. 칙촉이랑 촉촉한초코칩은 클래식 과자 추천에도 기재를 했는데요. 신상으로 칙촉 시크릿이 나왔습니다. 일반적으로 아시는 칙촉안에 찐득한 초코크림까지 꽉 차있어서 당충전에 최고라는 평입니다. 

버터링 딥초코

버터링은 어른들도 좋아하는 유구한 역사의 과자인데요. 사무실에 두고 먹기 딱 좋게 개별포장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심지어 버터링 바닥은 초코코팅이 되어있어서 담백하면서도 초코맛이 어우러져 맛있어요!

허쉬초코팝콘

흔히 아는 팝콘을 허쉬초콜릿으로 덮은 초코팝콘입니다. 미니 사이즈라 한봉지 뚝딱 먹을 수 있어요. 달달하면서도 또 쌉싸름한 맛이 나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달기만한 밀크초코가 아닌 다크초코 느낌입니다.

까망카스타드 더블초코

카스타드 겉모습부터 까맣고, 그 안에는 커스터드크림 대신 진한 초코크림이 가득한 과자입니다. 아침에 출근해서 아메리카노 한잔과 같이 먹으면 딱 좋을 조합입니다. 

마가렛트 구운모카

모카크림이 들어가진 않았지만 은은한 향이 부담없어서 한번에 두세개씩 먹게 만드는 마가렛트 구운모카입니다. 겉이 까만게 커피콩빵이 연상되기도 했습니다. 예상보다 더 맛있어서 계속 구매하는 과자입니다.

쿠크다스 폴바셋 커피

얇고 작아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쿠크다스의 새로운 맛입니다. 폴바셋과 콜라보해서 포장지부터 폴바셋 느낌 뿜뿜입니다. 기존에도 커피맛이 있었지만 이 제품이 더 깊고 진한 커피맛이 납니다. 

오예스 옥수수맛

요즘 오예스나 초코파이에서 다양한 맛을 시도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오예스 옥수수맛입니다. 한입 먹자마자 옥수수향이 훅 풍기고, 옥수수크림도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초당옥수수의 열풍으로 옥수수크림빵도 나오고 옥수수가 다양하게 소비되는 것 같은데 꽤 괜찮은 조합이라서 추천합니다.

몽쉘 태극당 사과잼

오예스에 이어 몽쉘의 가장 신상버전인 몽쉘 태극당 버전입니다. 태극당의 사과쨈 노루케이크를 몽쉘화 했는데요. 부드러운 몽쉘과 사과잼이 진짜 잘 어울려서 감탄했습니다. 계속 출시될지 모르겠지만 계속 나와주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달달과자와 세트로 먹으면 좋은 짭쪼롬한 과자 추천 

구매인증 사진

쿠쉬쿠쉬 크루아상맛

약간 에이스, 참크래커와 같은 모양인데 그 위에 짭짤하면서도 살짝 단맛이 뿌려져 있는 과자입니다. 크루아상처럼 겹겹이 쌓긴 구조의 크래커입니다.

노브랜드 라면스낵

생각없이 구매했는데 정말 맛있어서 강력추천하는 과자입니다. 한봉지가 손바닥만해서 양도 딱 적당하고, 손으로 조각도 쉽게 낼 수 있어서 한입에 쏙 먹기 좋았습니다. 라면스프 뿌린것처럼 너무 짜거나 손에 묻는것 없이 라면스낵 자체에 양념이 배어있는 형태입니다. 

빼빼로 크런키 그라놀라

빼빼로와 크런키의 콜라보 제품입니다. 크런키 초콜릿이 붙어있는 빼빼로도 맛있게 먹고있는데 새로나온 그래놀라는 더 특별했습니다. 코팅된 초코는 인절미 맛이고, 그래놀라 퍼프가 빼빼로에 붙어있어서 바삭한 맛이 두배인 느낌이었습니다. 초콜릿도 고소하고 상대적으로 건강한 맛(..)이라 맛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사무실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2022년 신상 과자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제가 직접 내돈내산! 먹어본 과자만 올리다보니 계속 품절되어 사보지도 못한 신상과자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회사생활의 소소한 재미인만큼 신상이 나오면 꾸준히 내돈내산해서 맛있는 걸로만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신상보다 더 맛있는 꾸준템! 클래식 과자들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반응형

댓글